RK_record

[Travel] 2019 일본 여행 1편 본문

공부해서 여행가자

[Travel] 2019 일본 여행 1편

rk2025 2023. 7. 17. 23:19

인간은 추억을 먹고 산다고 하죠.

 

지난 글에서 저의 첫 번째 해외여행이었던 일본 여행의 이야기를 하고 나니 너무 그립습니다.

제가 다녀온 여행기를 더 보여드릴게요!

 

 

벌써 시간이 꽤나 흘러서 기억 또한 흐릿해지고 있었는데, 블로그를 작성하면서 이렇게 추억을 일깨우게 되었습니다.

저의 첫 번째 해외여행 2019년에 다녀왔던 일본 오사카 여행의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.

 

이번 글에서는 여행 이야기와 더 많은 사진들을 보여드리려고요.

 

일본 오사카를 첫 번째 여행지로 선택한 이유는 두 가지였습니다. 

첫 번째는 비행기표가 저렴했습니다. 이제 갓 사회생활 접어든 저에게 큰돈이 없었고 저렴하게 시작할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.

두 번째로는 가까운 거리였습니다. 긴 시간을 낼 수 없었기 때문에 비행기에서 시간을 뺏기고 싶지 않았습니다.

비행기로 1시간 40분 정도 걸렸던 것 같습니다.

2019 일본 오사카 여행

인터넷에 검색해 보니 정보도 너무 많았죠. 간단하게 네이버 비행기표를 검색해서 예매를 했습니다. 가격은 잘 기억이 안 나네요.

현금은 40만 원 정도를 환전해서 갔고 오로지 현금만 사용했습니다. (왠지 우리나라 카드라서 사용하기 어렵지는 않을까 고민이 되어서 현금만 들고 갔었어요)

그리고 비행기표와 함께 JR패스를 끊어서 갔습니다. 잘 몰라서 그냥 아무거나 JR패스를 끊었는데, 쾌속 열차는 포함이 안되어 있었는지 처음에 기차를 타서 현금으로 추가 요금 냈습니다.(제가 사기당한 걸까요? 아직도 모르겠습니다ㅠㅠ)

2019 일본 오사카 여행

숙소는 오사카 시내 중심부에 한 군데만 예약을 하고 여행기간 내내 있었습니다.

짐을 모두 숙소에 두고 아침부터 저녁까지 가볍게 돌아다녔죠. 차를 렌트를 한 것이 아니었기 때문에 최대한 체력 보존을 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했습니다. 매우 효과적이었어요!

 

딱히 어디를 가고 싶다!라고 생각한 곳은 없었고 그냥 자유롭게 여행을 떠나고 싶어서 출발하였기 때문에 기록은 있지만 어딘지 잘 모릅니다^^ 이해해 주시길 바랍니다.

 

그래도 오사카에서 제일 유명하다고 할 수 있는 도톤보리에 다녀왔습니다.

2019 일본 오사카 여행

어정쩡한 모습으로 구경 중입니다^^;;;;;; 사진이 이것밖에 없네요.

2019 일본 오사카 여행

날씨가 흐리고 중간중간 비가 왔어서 사진이 다 흐릿하네요.

물가에 있는 길을 따라서 한참을 걸었습니다. 일본은 간판이 특이한 게 참 많았어요.

밤이 되고서는 비도 오길래 나가서 식사를 겸사겸사 숙소 주변에 나갔습니다.

2019 일본 오사카 여행

참 분위기 있죠? 그립네요~

길이 참 깨끗하고 옛날스럽기도 하고 편안한 느낌이었습니다.

이런거 먹었어요

나가서 이런 거 먹었어요. 소스도 엄청 많고 푸짐하고 맛있었습니다.

 

 

다들 일본 오사카 간다고 하면 한국어가 엄청 많다고 했는데 이상하게도 저는 거의 못 보았습니다.

일본어를 하나도 모르는데 말이죠,, 다행히 동생이 애니메이션 일본어를 약간 구사할 수 있어서 제가 많이 의지했답니다. 어렸을 때 애니메이션을 그렇게 보더니 도움이 되었나 봐요.

저는 말 한마디도 안 했었요. 여전히 일본어는 못하기 때문에 다시 또 일본에 가게 된다면 저는 동생을 꼭 데리고 가려고요. 

 

 

스크롤이 길어지고 있습니다. 다음 편에서 2019년 일본 오사카 여행 2편이 이어집니다.

COMING SOON